이메일마케팅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강의 방법”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은 평상시의 영업 활동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분이실겁니다.

 

이메일마케팅을 활용한 매출 향상 비법에 대해 말씀 드리기 전에 당신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세상에는 지금 당신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그 “차이”가 무엇인지 당신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실 놀랍게도 대답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크게 두 가지 밖에 없습니다.

1.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갖고 있다.”
2. “보유한 메일주소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차이는 바로 이메일주소(DB)의 활용”입니다.
지금 당신이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 이라면, 이 두 가지가 되어있는 것이고,

반대로 “그렇지 않은 사람” 이라면, 이 두 가지를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만약 지금 당신이 “그렇지 않은 사람” 이라면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그 방법을 배워갈 수 있기 때문이죠.

 

온라인 사업을 하는 사람 중 지속적으로 큰 수익을 버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Q. 컴퓨터를 다루는 뛰어난 능력이나 최신 기술을 숙지하고 있는 것일까요?

A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마케터는 메일 송수신, WORD 및 EXCEL의 기본 조작뿐, 홈페이지도 스스로는 만들 수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Facebook도 하고 있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연간 수 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온라인에서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Q.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을까요?

A. 그렇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블로그가 없어도 수익을 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럼 그들은 이메일 주소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앞에서 이야기한 이메일을 통한 수익 방법의 핵심을 이해하셨나요?

다시 말씀 드리면 아래 두 가지입니다.
1. “잠재 고객의 이메일 리스트를 모으고 있다.”
2. “모은 메일주소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그렇습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단지 이 정도의 일입니다.
그렇다면 당신도 그와 동일한 일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당신도 이메일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소유 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비즈니스의 “자산”은 무엇일까요?

답 : 이메일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이메일주소
지금 이 순간, 당신에게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 1000건이 있다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고객에게 “자신의 상품/서비스”를 홍보 하는 것이겠죠!
예를 들어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중고차이고, 중고차에 관심있는 잠재고객 이메일 주소가 1000건이 있다면 메일을 보내어 중고차상담 신청을 받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미 “중고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고 당신이 “무료로 중고차에 대해 상담 해주겠다, 신청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흔쾌히 승락하며 상담 신청을 할 것입니다.

 

물론 메일을 보냈는데 상담 신청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메일을 보내면 되니까요~!

 

이렇듯 잠재고객이 “수신거부하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보내어 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큰 메리트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메일 리스트가 1,000건에서 2,000건으로 증가해도 메일 발송 횟수가 1회부터 10회로 늘어나도 비용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메일주소의 수가 증가하면, 그리고 그 리스트에 대한 접촉 빈도가 늘어나면 매출도 비례해서 올라갑니다.

 

그러나 비용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가치가 큰 “자산”을 1,000건..

 

아니 10,000건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발생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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