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클린턴의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10가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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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힐러리 클린턴을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그녀는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 날 수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즐겨해서, 공식 통신을 위한 개인 서버까지 사용했다고 나와있습니다.

 

FBI는 그녀가 어떤 범죄에서도 결백하다고 판정냈지만, 힐러리는 항상 전자 메일 (이메일)과 관련된 특별한 관계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설명 할 것은, 힐러리 클린턴의 전자 메일 마케팅에 관하여 배울 수 있는 10가지 정보입니다.

 

방문페이지를 최적화하세요.

진지하게, 당신의 뉴스레터(시사해설)에 가입하기 쉽게 만드십시오!

방문자들을 너무 밀어붙여서 화나게 만들지 마세요. 사람들이 하루에도 수백개의 다른 웹사이트를 매일 방문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매번 그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신의 연락처 정보를 적어야 하기 때문에 성가시게 됩니다.

 

진심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싶으면,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원하는 것을 주세요. 경쟁과 차별화 되는 것을 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당신은 ‘높은 가치’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인식됩니다. 그 누구도 단순히 소통을 통해 어떤 형태의 마케팅에도 성공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먼저 주는 사람이 되야 합니다.

 

방문페이지를 최적화하려면, 기존에 있었던 방문 페이지와는 다르게 보여야합니다.

‘판매원’의 냄새가 나면 안됩니다!

 

기존과 같이 감정적이지만, 가짜 광고는 만들지 않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방문자들의 감정을 자극해야 합니다.

재미있는 테스트나 설문 조사는 사람들이 상호작용에 투자할 수 있게 만들며, 그들이 결과물에 더 신경 쓰게 됩니다.

 

A/B 테스트

두개 이상의 버전이 있는 방문페이지, 이메일 등을 만들고, 그 중 무엇이 더 잘 이용되는 지 시험해 보세요.

  • 당신의 콘텐츠 중, A 버전에는 ‘지금 사세요’ 와 같은 충동적인 말을 적으세요.
  • B버전에서는, ‘최고의 가격’ 혹은 ‘이용 가능 여부 확인’ 과 같은 합리적인 (분별 있는) 말을 적으세요.

 

사람들이 어떤 버전에 더 반응을 하는지 지켜 본 다음, 효과가 더 좋은 것으로 쭉 이어 나가세요.

모든 테스트를 나누세요;

제목란, 링크에 있는 앵커 내용, 짧고 긴 복사본 등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 및 이메일의 내용은 당신의 브랜드의 분위기와 음성이랑 딱 맞아야 합니다. A/B테스트를 사용하여 페이지 레이아웃, 색, 행동 요구, 이메일 제목 등을 정하세요.

 

획기적인 제목란을 쓰세요!

당신이 아무리 구독자들에게 인터넷 역사상 제일 환상적이고 가치 있는 이메일을 잘 써도, 그들이 열어 볼 수 있기 전까지는 근본적으로 무의미합니다.

사실상 대부분의 이메일은 열리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수백개에서 수 천개의 확인하지 않은 이메일을 갖고 있다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임팩트 있는 제목란을 쓰는 게 왜 중요한지 설명이 되지요.

 

여기에 몇 가지의 팁이 있습니다

당신의 제목에 3, 5, 11, 등의 숫자를 포함하세요. 이 숫자들이 독자들의 시선을 끌을 것입니다.

  • 30일 안에 10kg을 뺄 수 있는 3가지의 속임수
  • 당신은 안하고 있지만 억만장자는 하고 있는 11가지의 그것
  • IMF의 피해에서 벗어났던 생존에 관한 7가지 팁
  • 당신은 이 5가지의 굉장히 좋은 음식을 매일 먹고 있습니까?

이러한 강력한 단어들은 독자들의 감정을 일으키는데 도움됩니다.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들은 호기심을 유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들에게 이미 인기가 있는 요소를 포함함으로써 당신의 제목에 대해 호감을 안겨줍니다.

 

좋지 않는 제목의 예시를 들자면

  • 초보자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유용한 조언

좋은 예시들은:

  • 3개의 이메일 마케팅 방법을 이용해서 벌은 천만원!
  • 어떻게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천만원을 만들 수 있을까요?

이 두 예시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좋습니다!

 

개인적인 이메일을 만드세요

독자들은 당신이 이 이메일을 수천명을 위해 작성했다고 느낄수 없어야 합니다. 즉, 개인의 이메일이라는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

당신이 한 사람한테만 말한 다는 식의 느낌으로요. 이렇게 함으로써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데 도움이 됩니다. 항상 본인이 독자들의 관점에서 있다고 생각하고 작성하세요.

 

항상 빠르게 쓰거나 빠르게 입력하세요.

당신이 빠르게 작성할 때, 당신의 실제 성격과 열정이 빛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는 도중에 오타가 나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고쳐도 되니까요.

빠르게 입력하는 것이 이메일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듭니다. 천천히 입력하면 과하게 분석적이며 지루하게 만듭니다.

또한, 빠르게 입력하면 자동적으로 당신은 결단력 있고 매력적인 인상이라고 안겨줍니다.

 

이용자들이 당신의 뉴스레터에 가입 할 때 기대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미리)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볼 수 있는 빈도 수와, 내용에 대해 미리 알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신뢰성이 더해지며 앞으로 올 것에 대해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갈망하는 다른 마케터들과는 다르게 당신은 궁핍한 사람이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내주세요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36주 일상적인 피트니스 틀을 보내주는 것 보다, 그들에게 바로 그 날에 1kg을 뺄 수 있는 팁을 제공해주세요.

“지금” 이라는 단어가 주는 힘을 알고 시행해주세요.

 

다음과 같이 여러 주제를 다룰 경우

개인 개발, 건강, 금융 등, 사람들이 흥미를 느낀 것에 대해 체크하도록 해주세요.

 

당신이 그들과 신뢰와 우정을 쌓고 그들이 느끼기에 당신이 ‘진정한’ 사람이라고 생각 할 때 긴 흐름을 사용해요.

“지금” 이라는 단어가 갖고 있는 힘을 알고 실행해주세요!

다음과 같이 개인 개발, 건강, 금융 등 여러 주제를 다룰 경우, 사람들이 흥미를 느낀 것에 대해 체크하도록 하거나, 당신에게 요구 사항이나 제안을 이메일로 보내라고 요청해주세요.

 

이메일은 짧고 읽기 쉽게 유지해주세요.

당신이 독자들과 사업을 (일을) 했을지라도, 그들이 당신에게 전적인 관심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바쁘고 길게 쓰여져 있는 많은 양의 문서를 다 읽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문서를 읽는 방식은 지난 2-3년간 급격하게 변했습니다.

 

전에는, 사람들이 문서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 읽었지만, 지금은 그냥 정보들을 훑어보기만 하는 정도입니다 (마치 지금 당신이 이 블로그를 훑어 읽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  

레터링(글자쓰기), 간격 및 색상을 이용하여 이메일을 보다 더 읽기 쉽게 만들어주세요.

만약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데 2분 이상이 걸리면, 너무 깁니다. 꼭 긴 이메일을 작성해야 한다면, 전체 콘텐츠를 통해 클릭 유도 문안을 여러 번 포함해야 합니다.

 

전망이 있기 전까지는 팔지 마세요

당신의 고객과 뜻 깊은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세요.

아마 Uber 이라는 회사를 들어 봤을 겁니다.

 

회사가 새로운 국가에 확장되면, 사람들에게 처음 uber 타는 것은 전부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당연히 상당한 투자가 있었지만, Uber는 매우 짧은 시간내에 수천만 명의 새로운 고객들을 모으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상냥한 기사와 1원도 내지 않으며 새로운 차에 타는 것은, 고객들의 가족 구성원의 계좌를 사용하면서까지 더 많은 무료 탑승을 신청했습니다.

 

몇 주 안에, 그들은 완전히 Uber에 매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했을 시에만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이런 긍정적인 경험을 계속 만들어내는 것에 초점을 두고, 당신의 전환율이 상승하는 것을 한번 보세요.

 

이것은 제가 뉴스레터에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테스트 순서입니다.

하루 당 7개의 이메일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첫번째 이메일은 무료로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2. 두번째 이메일은 ‘안녕하세요, 어떻게 되가나요’ 와 같은 유형의 이메일이어야 하며, 무료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할 경우 도와줘야 합니다.
  3. 세번째 이메일은 당신의 첫 프로모션이 될 수 있으며, 무료 제공 또는 리포트와 관련된 제품을 홍보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4. 네번째 이메일-저는 Youtube에서 모든 사람들이 관련될 수 있고 동기부여가 되는 동영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5. 다섯번 째, 동일한 제품을 다시 홍보하는 조치를 하겠습니다.
  6. 여섯 번째, 저는 인터넷에서 고객들이 사용할 만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 찾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에게 제가 찾은 링크를 보내주거나, 혹은 저만의 버전으로 다시 쓴 다음 그 링크를 이메일에 포함시킵니다.
  7. 일곱 번째, JV/제휴사 페이지의 다른 전자 파일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세요.

원하는 경우, 이 이메일 7개와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여 반복하세요. 이 방법 정말 가능합니다. 저를 믿어보세요. 시도해 보세요.

 

이메일 마케팅을 일반 마케팅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맞습니다. 당신은 제대로 읽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일반적인 마케팅 방법이 아니고, 당신이 고객들과 대화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복잡한 혼란을 통해 보고, 생각의 선명도를 성취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테스트를 실행하고 당신의 계획을 개선시키세요. 창의력이 없다면 오랫동안 게임 위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다음은 당신 차례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훌륭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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