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이메일마케팅연구소

3. 소책자마케팅 – 지금 당장 해볼만한 2스텝 판매 기법

  이전 글에서 “2스텝 판매” 는 마케팅 기법으로서 효과적인 방법인 동시에 그 기술은 심리학 이론에도 부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략적으로 잘 생각하면 “2스텝 판매” 에서는 자료나 무료 샘플 청구의 5~10% 이상이 실제 상품 구매에 이릅니다.   다시 말해 자신이 제대로 된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 있는 사람 100명이 눈앞에 있다고 하면 자신의 이야기를 들으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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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책자마케팅 – 심리학적 관점에서 보는 2단계 세일즈 기법

  우리는 일반적으로 상대로부터 선물이나 초대, 접대 등을 받으면 은혜를 느낍니다. 그리고 그 은혜를 “답례”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기분을 느낍니다. 즉 받기만 한 상태는 자신의 마음속에서도 사회적 도덕적으로도 좋지 않다는 통상적인 관념이 있습니다. 이것을 심리학에서는 “반보성의 원리” 라고 합니다.   이 “반보성의 원리”를 비즈니스에 응용 한 것이 “공짜” “무료 체험” “샘플” “무료 샘플” “초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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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책자마케팅 – 팔지 않고 사고 싶게 만드는 2단계 세일즈 기법

  안녕하세요, 이메일마케팅연구소 임대표입니다. TV나 신문, 잡지, 인터넷, 전단지에서 “자료 청구를 하시면 자세한 자료를 드립니다.” “무료 샘플을 시험해 보세요.” “샘플 세트를 드립니다.” “자세한 안내서를 무료로 보내겠습니다.” “무료 체험 실시 중입니다.” 라는 광고를 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잠재고객에게 직접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매를 촉진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과 계약 사이에 자료 청구 및 무료 체험이라는 1단계를 추가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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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쉽게 시작하는 이메일 마케팅 3.0

매우 쉽게 시작하는 이메일 마케팅 3.0     소개: 최신 “이메일 마케팅 3.0″교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교육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메일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는 것이 매우 기쁘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독창적 인 교육 과정을 통해 단계별, 주제별 , 도구별, 가능한 가장 쉬운 방법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지배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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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추출프로그램-네이버,다음,구글 ]업종 불문!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수집기! – 디비스크래퍼

DB스크래퍼 구매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후 결제 하시면 됩니다. –> http://bit.ly/2N6JNdE 문의 : 1522-9570(“이메일홈페이지 보고 전화드립니다”라고 하시면 자세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특별보너스 페이스북 100% 정확한 타겟팅 광고를 위한 동영상 강좌!!! –> DB스크래퍼로 수집된 전화번호, 이메일로 정확한 타겟팅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 때 수집한 전화번호,이메일을 가진 사람에게만 광고 노출을 할 수 있으니 매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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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회원 아이디,이메일 추출기 프로그램 3종셋트

“주식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만 홍보를 한다면?””우리 보험을 보험 카페의 유저에게 홍보한다면?””내 쇼핑몰을 패션 블로그 이웃들에게 알린다면?””20대 남성에게 집중 홍보를 하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은 내 사업에 가장 최적화된 맞춤타겟을 얻을 수 있는 키워드/블로그/카페 회원 추출 솔루션 3종셋트입니다.상품 구성1.키워드 회원솔루션2.블로그 회원솔루션3.카페 회원솔루션보너스 – 이메일 중복제거솔루션​*이메일/쪽지 발송 솔루션이 아닙니다.구매 및 상담 문의[클릭]–>  https://open.kakao.com/o/sE9VbGX ㅁ네이버카페 회원 아이디,이메일 추출기 프로그램 3종셋트 부가설명ㅁ매크로, 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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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러리 클린턴의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10가지 정보

힐러리 클린턴을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그녀는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 날 수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즐겨해서, 공식 통신을 위한 개인 서버까지 사용했다고 나와있습니다.   FBI는 그녀가 어떤 범죄에서도 결백하다고 판정냈지만, 힐러리는 항상 전자 메일 (이메일)과 관련된 특별한 관계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설명 할 것은, 힐러리 클린턴의 전자 메일 마케팅에 관하여 배울 수 있는 10가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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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을 위한 구독자 100명 달성하는 방법

오늘부터, 만약 당신이 하루에 한명의 구독자를 얻는다면, 월말에는 한 무리의 구독자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매달 이러한 성취를 반복한다면, 연말에는 몇백이 되는 풍성한 구독자 명단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당신이 가진 수많은 이메일 주소 목록에 메일을 보낸다면 – 설령 단지 월간 소식지를 보낸다 하더라도 – 매번, 대략 3-4명의 사람들은 구독을 종료할 것이다. 이것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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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상위노출은 블로그마케팅의 핵심! 마케팅 글쓰기를 잘해야 한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는 블로그 상위노출. 즉, 관련도 높은 글쓰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많은 카더라 소문들이 상당히 많지만, 요즘 블로그의 화두되는 키워드는 바로 이겁니다. “Quality” 영화도 화질좋은 영화를 찾듯이. 블로그도 이젠 퀄리티가 좋은 글. 정리가 잘된 글을 찾습니다.   이 시간에도 자신의 업체를 위한 홍보글.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광고글들이 넘쳐납니다. 난 그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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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시 메일 오픈률을 올려주는 이모지~! 강추~!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텍스트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모티콘(이모지)를 제목에 쓸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이메지를 제목에 사용하면 감정을 메일에 넣을 수 있고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모지에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이메일 오픈율이 최대 65%가 높았다는 테스트 결과도 있습니다. 물론 웹브라우저나 이메일 서비스에 따라 이모지가 다르게 표시 될 수는 있고, 아예 안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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