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Page 2 of 2 - 이메일마케팅연구소

?이메일마케팅시 메일 오픈률을 올려주는 이모지~! 강추~!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텍스트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모티콘(이모지)를 제목에 쓸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이메지를 제목에 사용하면 감정을 메일에 넣을 수 있고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모지에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이메일 오픈율이 최대 65%가 높았다는 테스트 결과도 있습니다. 물론 웹브라우저나 이메일 서비스에 따라 이모지가 다르게 표시 될 수는 있고, 아예 안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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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 1강 –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

  본 강좌에서는 주로 쇼핑몰이나 기업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서 단골고객을 만들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방법과 노하우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메일은 자주 보내지만 고객의 반응이 별로 없다!?   정기적으로 발송하고 있지만, 열어보는 사람도 별로 없고, 정말 보고 있기는 한 건지(혹은 바로 휴지통으로?), 읽은 사람은 무엇을 느끼고 있는지(‘재미없다’고 생각하나?), 혹시 이메일 같은 것은 전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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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푸시 알림으로 다이렉트리스폰스마케팅(DRM마케팅)과 마케팅자동화의 놀라운 변화!

1. 웹푸시알림 (브라우저 푸시 알림)이란? 2015 년 중순 경부터 등장한 앱이 아닌 웹 브라우저 기반으로 푸시 알림을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스마트 폰은 물론 PC에도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는데 웹푸시알림은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줄여서 DRM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향후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 이메일마케팅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획득하고 있지만 개인정보 획득은 날이 갈 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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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을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 – 디지털마케팅의 역습

  사업을 한다면 이메일마케팅은 필수!   실제 사업에서도 이메일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은 많이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한다면, 특히 이메일마케팅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갑자기 시작하려고 하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수 있습니다. 또는 이메일마케팅을 시작해서 오래 못하고 포기하는 분도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사이트나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서 글 쓰는 능력을 높이거나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어느 정도 가능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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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은 스팸메일과는 다릅니다.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하면 광고메일(스팸메일)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요즘은 메일 관련 법이 강화 되어 스팸을 보내고 수신자가 신고를 하게 되면 제재나 벌금을 물게 됩니다.   스팸메일은 쉽게 말하면 1. 무단으로 수집한다. 2. 무단으로 메일을 보내어 무언가를 판매한다. 입니다.   예전에는 법적으로 제재가 별로 없었지만 이제는 돈 100만원 벌려다가 돈 1000만원 물게 될 수 있습니다. 수신동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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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이 아직도 효과적인 이유

  이메일은 가장 오래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중 하나이다. 이메일이 많이 사용되게 된 시기는 1996년 미국의 핫메일(hotmail.com) 서비스가 시작된 후이며, 한국에선 1997년 한메일(hanmail.net) 이후다.   벌써 20년 가까이 된 이메일이 마케팅영역에서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이 있음에도 왜 마케터들은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걸까?   이메일마케팅이 효과적인 이유 4가지 1. 누구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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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페 회원 수 2배로 늘리기 위한 아이디 수집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회원 추출기

DB스크래퍼는 윈도우PC전용 가망고객데이터추출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다음, 국내IP주소를 가지고 있는 상업사이트의 공개된 CONTACT 데이터를 합법적으로 빠르게 추출하는 3종 소프트웨어 입니다.또한 ‘꽃배달’, ‘법무법인’과 같은 특정 업종의 키워드로 검색하기 때문에 원하는 분야의 업종과 지역을 정확하게 타게팅 하여 광고대비 판매율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DB스크래퍼를 구매하시면 세가지 소프트웨어가 이메일로 즉시 전송 되며 그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1. DB스크래퍼 N : 네이버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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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 전략을 위한 잠재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방법

이메일마케팅 전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것 사업을 하다보면 관련 모임이나 미팅을 통한 만남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대부분 당신의 잠재고객일 것입니다. 다만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적절히 활용하지 못할 뿐이죠.   만남을 통해 받은 명함에는 99% 이메일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물론 전화번호도 있겠지요. 하지만 처음 만난 사람에게 다짜고짜 전화해서 모임에서 봤던 OOO인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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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마케팅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강의 방법”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은 평상시의 영업 활동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분이실겁니다.   이메일마케팅을 활용한 매출 향상 비법에 대해 말씀 드리기 전에 당신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세상에는 지금 당신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그 “차이”가 무엇인지 당신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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