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이 아직도 효과적인 이유

  • By 운영자
  • Posted On: 2017년 4월 12일

  이메일은 가장 오래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중 하나이다. 이메일이 많이 사용되게 된 시기는 1996년 미국의 핫메일(hotmail.com) 서비스가 시작된 후이며, 한국에선 1997년 한메일(hanmail.net) 이후다.   벌써 20년 가까이 된 이메일이 마케팅영역에서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이 있음에도 […]

네이버 카페 회원 수 2배로 늘리기 위한 아이디 수집 프로그램 – 네이버 카페 회원 추출기

  • By 운영자
  • Posted On: 2017년 3월 5일

  네이버카페 회원 수를 늘리기 위한 네이버 카페 회원 추출기입니다.    프로그램 가격은 약 2만원입니다.    판매자는 한국인인데 외국 사이트에 올려서 판매 금액이 $17.36로 책정되었는데요. 약 2만원 정도입니다.   보통 회원을 수집하기 위한 추출기는 5만원대이며 매달 내야 하는 결제 방식이 대부분인데 […]

이메일마케팅 전략을 위한 잠재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방법

  • By 운영자
  • Posted On: 2017년 2월 22일

이메일마케팅 전략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것 사업을 하다보면 관련 모임이나 미팅을 통한 만남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대부분 당신의 잠재고객일 것입니다. 다만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적절히 활용하지 못할 뿐이죠.   만남을 통해 받은 명함에는 99% 이메일 […]

이메일마케팅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강의 방법”

  • By 운영자
  • Posted On: 2017년 2월 18일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은 평상시의 영업 활동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분이실겁니다.   이메일마케팅을 활용한 매출 향상 비법에 대해 말씀 드리기 전에 당신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세상에는 지금 당신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

태그:, ,